하나님의교회♥엘로힘하나님과 동행♥블루버터

bluebutter.egloos.com

포토로그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_만물의이치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_만물의이치




요한계시록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나님께서 만물을 지으실 때 하나님의 뜻을 담아 지으셨다는 말입니다. 앞서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포스팅하면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을 깨닫게 하시기 위해 이 세상을 창조하셨다고 하였습니다.

즉, 이 세상은 하나님께다 다 뜻을 두고 창조하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을 깨닫게 하시기 위해 하나님은 이 세상에 아버지와 어머니를 창조하시고 보이지 않는 하나님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알기를 바라셨습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렇다면 이 세상에 있는 아버지와 어머니 중 누가 생명을 직접적으로 주시는 분일까요?


이 질문에 이견이 있을리가 없지요? 바로 어머니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아버지와 어머니 중 어머니"만"을 통해 생명이 이어지도록 했을까요? 아버지든 어머니든 상관없이 잉태하게 하셔도 될텐데 잉태와 해산의 모든 권리(?)를 어머니에게만 주셨습니다.


이는 보이지 않는 우리 영혼의 생명도 결국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시기 위해서였습니다.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을 주신다는 성경의 예언입니다. 그런데 일찍이 스가랴 선지자는 이렇게 생명을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중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에게서 생명수가 흘러나오는 것을 예언으로 남겼습니다.


스가랴 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생수(생명수)가 흘러나오는 예루살렘은 위(하늘)에 계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땅의 육신의 생명을 어머니라는 존재로부터 직접 받듯이 하늘의 영혼의 생명 또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으로부터 직접 받게 되어 있었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도 영생을 주시는 시기를 마지막으로 미루신 장면이 성경에 등장합니다.(요한복음 5:39, 40, 44, 54)


아버지 하나님, 예수님만 믿으면 구원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통해서든 만물을 통해서든 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시고 있습니다.

덧글

  • 5차원에서 온 나 2015/03/29 22:56 # 답글

    만물을 통해 알려주신 영의 어머니께 나아가 영원한 생명 함께 받아요^^
  • 블루버터 2015/04/06 06:20 #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 영생 얻는답니다.
  • 달콩별콩 2015/04/01 19:04 # 답글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시다니..그런데도 인류는 모르고 있었다니....
  • 블루버터 2015/04/06 06:20 #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눈뜬 소경들이라고 하셨나봅니다^^
  • 별들의외침 2016/01/04 22:58 # 삭제 답글

    조금만 생각해보면 너무나 당연한 건데.. 당연한 이치를 깨닫지 못하고 바라보지 못하니 참. 안타깝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