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엘로힘하나님과 동행♥블루버터

bluebutter.egloos.com

포토로그



아주대 피치파킹! 떡뽁이 무한 뷔페에 빠지다.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인지 아니면 음식 트랜드인지 뷔페가 참 많이 생긴 것 같아요. 한 10년 전만해도 이렇게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저처럼 많이 먹고 다양하게 먹고 싶은 먹자족(?)에게는 환영할만한 일입니다만 ^^

수원 아주대 근처에 떡뽁이 뷔페, 피치파킹이라는데가 있다 하여 가보았습니다. 저녁에는 술집, 낮에는 떡뽁이 뷔페로 운영된다고 하더군요.

아주대 정문 맥도널드 지하에 있었습니다. 1인당 7,900원 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저희는 야채를 좋아해서 양배추와 숙주를 듬뿍 담았답니다 너무 많이 담아서 면이랑 떡이 올라갈 공간이 없다능...ㅠㅠ

일단 숨 좀 죽으라고 육수 넣고 먼저 끓여주었습니다.


육수 주전자에요. 이런 주전자 참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






면과 떡, 그리고 튀김을 미리 준비해놓았습니다. 튀김은 즉석에서 튀겨주는 거라 조금 채워지는 속도가 뎌뎠어요. 그래서 떡뽁이에 넣을 타이밍이 조금 늦었답니다.





어쨌던 모양 좋게 익었습니다. 맛있겠죠??? ^^ 소스도 다양해서 여러가지로 만들 수 있는데 저희는 조금 매콤하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앞접시에 한가득~~~


참 꼬치오뎅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오뎅 국물을 떡뽁이에 넣으면 맛있다고 해서 떡뽁이 만들때 넣어주었답니다. 오뎅국물도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아주대 피치파킹 없는게 없네요 ㅎㅎㅎ

거기다 아주대 피치파킹만의 특장점. 다른 떡뽁이뷔페와 차별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주대 피치파킹에서는 따로 부침개와 토스트를 해먹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만들어온 토스트와 부침개에요. 슈가파우더를 듬뿍 쳐야 맛있답니다. 기름을 아끼는 바람에 맛이 덜했는데 두번째 부침개는 기름을 좀더 두르고 만드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런 부페에 올 때는 다이어트는 잠시 내려놔야겠죠?? ㅋㅋㅋㅋㅋ




다 먹고 볶음밥도 만들어먹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떡뽁이 + 고르곤졸라 피자 조합이 먹고 싶으시면 사이드메뉴로 고르곤졸라피자를 4,900 원에 주문할 수 있답니다.

뭐든지 다 있는 피치파킹 같아요^^

떡뽁이가 익는 동안 부침개와 토스트, 꼬치어묵으로 입가심도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한 번 더 가볼 생각이랍니다 ^_^











덧글

  • 별들의외침 2015/09/07 22:29 # 삭제 답글

    떡볶이 뷔페라~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종류도 많고 많이 먹을수 있는 장점이~^^
  • 천연쟁의 사랑 2015/09/07 23:37 # 답글

    저도 떡뽁이 매니아지만 아직 떡뽁이 뷔페는 가보질 못했답니다. 꼭 가보고 싶어요~~
  • 냥이 2015/10/26 23:30 # 삭제 답글

    전 마지막에 밥 볶아 묵는거!!
    저거저거 묵고 싶어요!
    맛나겠다 쩝!
댓글 입력 영역